내돈내산

[내돈내산] 우솔촌 한우 돼지갈비 우솔 고색동

그모81 2024. 6. 21. 20:39
반응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쏘쏘입니다. 고색동에 있는 고깃집입니다.
저희는 프리미엄 한우 모둠세트를 먹었습니다. 금액은 139,000원입니다.
고기양은 650g 정도 되다고 했습니다. 일단 가성비는 아닌 듯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고기사진들입니다. 리뷰를 위해 찍긴 했지만 뭐 크게 와닿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그냥 고기들이 있구나입니다.

밑반찬 사진입니다. 게장과 피조개 아님 꼬막 같았는데 2개는 리필이 안되다고 합니다. 고기를 추가로 시켰는데도 리필은 안 되는 것 같았어요.
더 먹으려면 따로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보통 한번 정도는 리필을 해주는데 여기는 주문을 해야 한다고 바로 이야기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알았어요. 하고 끝냈습니다.

밑반찬들은 대체적으로 맛은 있었습니다. 근데 정작 맛있고 조금 비싼 것은 리필이 안되다는 것과 양념 게장은 1마리라서 2명이 하나씩 먹으면 없더라고요. 저희는 3명이 이였는데 꼬막 같은 건 3개 줬는데 게장은 2개만 있었습니다. 사람숫자는 맞춰줘야지 한 사람은 못 먹게 되더라고요.

아 육사시미도 3명이라 3개 줍니다. 아래 사진은 고기 사진입니다.
저게 139000원짜리입니다. 저걸론 3명 입을 감당할 수 없어서 따로 돼지양념 갈비를 3인분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그걸로도 모자라서 갈비탕, 육회비빔밥, 후식냉면까지 각자 하나씩 먹었어요. 술도 좀 먹어서 총비용은 26만 원 정도 나왔습니다.
3명에서 26만 원이면 다음엔 안 갈듯 합니다. 저 돈으로 정육식당을 갔으면 더 배불리 먹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합니다.

아래사진은 홀 내부 사진입니다. 뭐 특이한 점을 없습니다.
돈 많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저는 2번은 안 갈듯 하군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