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포트캔커피 수원고색점

그모81 2024. 5. 3. 13:11
반응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쏘쏘입니다.
포트캔 커피숍은 신선하고 커피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처음으로 캔에 커피를 담아서 판매를 했다고 하는데 그건 제가
확인을 한 것이 아니라서 패스
스페셜티원두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저는 그다지 다른 걸 모르겠더라고요.
1리터짜리 캔용기도 있더라고요 ㅎㅎ

메장 분위기는 깔끗한 느낌이었어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보였어요. 산업단지 안에 있는데
생각보단 사람들이 많지는 않아서 더 좋았어요.

점시 시간이라서 일하시는 분들은 많이 있더라고요.
점심시간에 주변회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나오시더라고요. 역시 산업 단지는 주변에 일하시는 분들이
모든 매출을 내주시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