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잇또라멘 리뷰

그모81 2024. 3. 16. 19:16
반응형

오늘은 잇또라멘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위치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80 DH테크타워 131, 132호
텔타 플렉스 3에 있어요.



주문은 셀프 오더입니다.
저희는 3가지를 주문했어요.

가게 크기는 많이 크지는 않아요.
단체로 간다고 하면 한 20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정도 되는 듯합니다.
사장님 한분만 일하시는 것 같았어요.
음식과 반차는 셀프입니다.

이것 가츠동입니다.
이것도 메뉴에 있는 사진과 비교하면 모양이 많이 달라요.ㅋㅋ
사진이랑 동일하게 만들기는 힘들기 때문에
어느 정도 가만 하고 드시면 될듯합니다.

이건 라멘과 미니슈밥입니다.
라멘은 정통 일본 라멘보다 먹기 편했어요.
이찌방 라멘 대비 국물은 한국사람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일본 정통이랑 비교하면 조금 연한 느낌의 국물입니다.

이건 규동인데요.
메뉴에 있는 사진과는 많이 다른 듯했어요.
맛은 뭐 쏘쏘
전반적으로 한국인 입맛에 어느 정도 맞게 변경되어 있어서
먹을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