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다원 토종 순대국 후기

그모81 2024. 3. 1. 18: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색동에 있는 다원 토종 순댓국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맛있는 집입니다.

다원토종순댓국
경기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80 1층 111호, 112호

메뉴는 아래 보이는 것 같이 순댓국에
주로 들어가는 재료로 만드는 음식들입니다

저는 여기서 순댓국 특을 먹었어요.
기본 순댓국은 고기 내장 순대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순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순대만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기만
시키시면 됩니다.

뽀얀 국물에  기본적으로 파가 들어가서 나와요.
성향에 따라서 저위에 있는 거품 같은 걸 걷어내고 먹는 분들이
있는데 저는 그냥 먹었어요^^
그냥 먹는 거랑 걷어 내고 먹는 거랑 차이를 못 느끼겠더라고요.

반찬은 김치 깍두기 부추 쌈장 다진 양념 고추 양파
이렇게 나와요.
부추는 그냥 먹는 게 아니라
기호에 따라서 순댓국에 넣어 드시면 됩니다.
양파는 달짝지근했고 고추는 처음은 안 매운데
끝으로 갈수록 매웠어요.
물론 보통 순댓국 집에 있는
새우젓과 들깨 가루도 있습니다

저는 새우젓과 들깻가루 부추 청양고추
이렇게 넣어서 먹었어요.
아 청양고추 다진 양념과 고추기름도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서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아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더 드시고 싶으면 더 달라고 하시면 돼요.
저는 한 공기면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패스………

저는 저런 물렁뼈를 좋아하지 않아서 빼고 먹었어요.
한 그릇 뚝딱 했었요.
냄새도 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들 지나가시다 들리게 되면 먹고 가세요.
아래 동영상은 짧게 찍은 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