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파파곱창(야채곱창 메인인데 막창을 주문한;;)

그모81 2024. 10. 6. 13:09
반응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쏘쏘입니다. 

 

와이프가 야채곱창이 먹고 싶다는데 저는 냄새 때문에 야채곱창을 정말 싫어하는 1인이라 그나마 막창이 낫겠다 싶어 주문하게 된 소금막창(15,000원)과 양념막창(15,000원)입니다. 

가게이름부터 파파'철판'곱창이라 야채곱창이 대표메뉴인데 막창을 시켜서그런지 실망감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양념막창은 진한 맛이 없어서 맹숭맹숭하고 곱창이 질겼고, 소금막창도 질기고 소스는 시판 초고추장맛으로 너무 평범했습니다. 네이버 리뷰를 보니 야채곱창은 대다수 맛있다는 말이 많던데 와이프 말대로 그냥 야채곱창을 먹었으면 좀 나았을까요 ㅋㅋㅋㅋ

 

와이프가 한번 더 야채곱창 먹고 싶다고 하면 야채곱창으로 도전을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막창은 다른 집을 찾아봐야겠어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