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다온숯불장어 무한리필

그모81 2024. 8. 1. 09:56
반응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추천합니다. 여기는 고색동과 오목천 사이에 있는 장어집입니다. 1인당 3만 5천 원으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집인데요. 저는 장어를 좋아하지 않지만 여기는 사이드 메뉴로 고기가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어보단 소고기를 주로 먹었습니다.

장어와 소고기

셀프코너를 보시면 삼겹살과 소고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머지는 보통 다른 곳과 다른 것이 없어 보였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장어 무한리필이면 장어만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소고기가 있어서 제겐 메리트가 있었습니다. 장어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육고기를 더 좋아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같이 가기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셀프코너

매장은 무한리필집 치고는 많이 커 보이진 않았습니다. 한 16개의 테이블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술은 사진에 보이시는 냉장고에서 알아서 가져다 드리면 됩니다. 모든 게 셀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매장에 계신 분들은 숯과 불판만 교체를 해주시는 듯했어요.

매장 사진

전체적으로 회식이나 가족모임을 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금액적인 면에서 술을 많이 먹지 않는다고 하면 가성비는 좋아 보였습니다  보통 4인이 거서 뭔가를 먹는다고 하면 최소 10에서 15만 원은 나올 듯한데요. 여기는 먹는 것은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깐 어느 정도 좀 드신다는 분들은 이곳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