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오멍가멍 매운어묵

그모81 2024. 8. 12. 23:55
반응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추천합니다. 분식집으로 주변에 추천을 해줄 수 있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호매실 5단지 앞쪽 사가단지에 있습니다. 유명한 것이 매운 어묵인데요. 저는 어묵보단 떡볶이와 튀김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매운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여기 어묵은 처음엔 별로 매운 줄 모르겠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매운맛이 올라옵니다.

오멍가멍 포장사진

포장은 다른데 와 비슷합니다. 튀김양은 다른 곳보다 많아 보였습니다. 튀김방식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포장을 받자마자 튀김냄새가 어찌나 맛있게 나는지 나도 몰래 손이 가더라고요.

떡볶이 오뎅사진

떡볶이는 사진과 같이 찐득한 양념의 떡볶이입니다. 한동안 국물 떡볶이를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이런 떡볶이를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뎅은 보기와 같이 2개를 주문했는데 무와 파도 같이 넣어 주셨습니다. 옆에 보이는 고추는 느낌상 매운 고추인 것 같아요. 국물을 내기 위해서 작은 새우도 많이 보였습니다. 아마도 감칠맛을 내기 위해서 새우를 사용하신듯해요.

튀김사진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튀김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튀김을 잘하는 집을 찾은 느낌이었습니다. 튀김옷에서부터 바삭바삭한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대량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튀기는 것 같았습니다. 왜냐면 튀김옷에 전반적인 맛이 동일했어요. 만들지 않고 튀겨진 것을 다시 튀겨서 팔면 튀김마다 다른 맛이 날것 인데  여기는 튀김옷에서 같은 맛이 나는 듯했습니다. 제가 직접 본 것이 아니라 정확하게는 말씀을 못 들이는데 그만큼 튀김맛이 좋았다는 것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