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호매실 손세차, 광택,코팅

그모81 2024. 6. 7. 15:17
반응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격은 추천이고 꼼 꼼은 쏘쏘입니다.
위치는 소방서와 금곡동 행복복지센터 근처에 있습니다.
제자는 그랜저이고요 금액은 4만원 이였습니다. 호매실 쪽 손세차 가격은
보통 5만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20% 정도 저렴합니다.
기존에 하시던 분한데 인수를 받아서 하시는 것이어서 아직
리모델링을 하고 계시는 중이었어요 아직다 완성이 되지은 않은 상태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간판인데요. 아직 리모델링이 완성되지 않았고 전화번호도 바뀌었습니다. 변경된 전화번호는 010-4160-8680입니다.  휴일은 일요일만 하시고 일요일도 예약을 하시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하시는 분들은 2분 계셨어요. 제가 차를 찾으러 갔을 때는 경찰차가  세차 중이었습니다. 지구대가 옆에 있어서 지구대에서 이용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차는 1대만 들어가서 1대씩  작업을 하셔야 하는 것 같더라고요. 세차 시간은 약 40분 정도 걸렸습니다.
세차하시는 동안 저는 그냥 집에 와서 기다렸습니다. 집에서 한 10분 거리라서요. 그리고 고객 대기실이 너무 작아서  거기서 기다리는 좀 그랬습니다.

이제 시작하시는 부분이고 리모델링도 안되어서 아직은 어수선한 분위기였습니다.
사장님은 친절하셨어요. 이제 시작하신 분이라서 열심히 잘해주시더라고요.

아래 사진은 고객이 대기하고 일하시는 분들이 쉬시는 곳입니다. 컨테이너로 아주 작은 공간입니다.
여기는 일단 가성비로 시작을 해보 시면 좋을 듯합니다.
금액이 다른 곳 대비 1만 정도 저렴하니깐요.

아래 사진은 전후 비교 사진인데요. 보시는 분에 따라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네요.
제가 코일 매트를 사용해서  코일 매트 청소가 많이 힘드셨을 것 같아요.
코일 맨트가 보기엔 좋은데 청소가 잘 되지 않는 제품이라서요.
엄청 디테일하게 청소를 하시는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디테일하게 하시려면 디테일링  샾을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가보진 않았지만 가격은 2배 정도 하는데
갔다 오신 분들 이야기 들으면 엄청 만족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상으로 세차장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